청소년과 지역발전의 토대가 되길...


청소년과 지역발전의 토대가 되길...

‘군민과 함께하는 공정한 신문’이라는 가치를 내걸고 맑고 밝은 지식, 정보제공으로 장성군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데 선봉적 역할을 하는 장성닷컴신문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사회구조에서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그 양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 속에 얼마만큼 질 좋고 올바른 정보가 있느냐가 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떠한 정보를 습득하느냐에 따라 우리는 가치관이 달라지기도 하고 혼돈에 휩싸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여 여론을 이끌어가는 언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요즈음은 인터넷, SNS, 방송매체의 급속한 발달로 지면신문을 둘러싼 환경이 갈수록 어려울 것으로 압니다. 초부득삼(初不得三)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비록 어려운 재정여건으로 폐간이라는 실패를 겪었지만 꾸준한 인내심과 경험을 으로 앞으로 장성군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장성닷컴신문으로 계속 남아주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청소년과 함께 성장하는 장성의 지역발전을 위해 청소년들이 꿈꾸고 소망하는 이야기들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지역의 미래는 청소년의 생각과 잠재적 가능성이 어떻게 펼쳐지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어른 뿐 아니라 아이들의 눈높이와 생각에서 소통하고 교감해 주길 바라며, 저도 그곳에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장성닷컴신문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을 응원합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이덕진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