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정대한 언론이 되길...


공명정대한 언론이 되길...

2015년 4월 30일자로 장성닷컴신문이 재 창간(복간) 하게 된 것을 5만 장성군민과 더불어 진심어린 축하를 드립니다. 이와 함께 지역발전을 선도하고 특히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발로 뛰면서 군민들을 위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알찬 정보제공에 힘쓰고 계시는 장성닷컴신문사 이태정 발행인 겸 대표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신문의 주요 역할 중 하나가 지역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한 정보제공이라 할 것입니다. 장성닷컴신문이 금번 재 창간을 통해 애독자가 신뢰하고 지역민의 수호자가 되어 한 단계 도약하기를 군민과 함께 기대하며, 왜곡은 철저히 배제하고 사실과 진실만을 알리고 군민을 통합하는 데 기여하는 지역신문으로 평가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역 언론은 주민의 생활과 밀착된 객관적이고 체감적인 보도를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해야 한다는 사명감이 필요하며, 주민 의사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언론은 지역사회에 대한 영향력이 매우 크다 할 것입니다. 장성닷컴신문사가 우리 군민 모두의 힘을 모아 ‘군민과 함께하는 매력있는 장성!’을 꿈꾸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기대해 봅니다.

지금 우리 장성지역 곳곳에는 “노랑” 열풍입니다.

민선 6기 들어 심혈을 기울어 추진하고 있는 향기로운 옐로우시티(Yellow-City) 조성사업은 장성역 앞을 비롯해서 얼마 전 새롭게 단장해 개통한 장성읍 단광오거리 회전교차로 등을 노란색 물결로 수놓았습니다. 너무도 아름답지 않은가요? 이러한 아름다움도 군민과 각급 유관기관, 사회단체의 자율 동참만이 더 살기 좋고 매력 있는 장성을 이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장성닷컴신문 재 창간(복간)을 축하드리며, 여러 번의 실패와 역경을 거울삼아 애독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듬뿍 받고 ‘공명정대한 언론’을 지향하는 지역 언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장성군수 유두석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