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들에게 긍지를 심어주는 신문이 되길...


주민들에게 긍지를 심어주는 신문이 되길...

장성닷컴신문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이태정 대표이사님께서는 장성닷컴신문 창간을 통해 군민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올바른 여론 형성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원대한 뜻을 세운 장성닷컴신문이 열정을 가지고 장성주민들을 위해 헌신하는 언론사로 더욱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지방자치시대라고 하지만 모든 것이 여전히 중앙 중심입니다. 그래도 지방정부를 감시하고 고장의 소식과 사람 사는 얘기를 주민들께 알려 드리는 역할은 중앙 언론이 할 수 없습니다. 지역 언론만이 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지역 언론이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우리에게 지역 언론이 변함없이 소중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사람과 돈이 중앙으로 집중돼 지방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장성주민들께서는 특색 있는 전통문화와 아름답고 맑은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지역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애쓰고 계십니다.

장성닷컴신문도 이 일에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지역의 자랑거리를 널리 알리고, 전남을 지키며 살아가시는 주민들께 긍지를 심어 드리는 일에 장성닷컴신문이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독자 여러분께서 장성닷컴신문이 지역 언론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큰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힘을 다해 돕겠습니다.

장성닷컴신문의 창간을 거듭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이개호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