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하우스, 전자책 다독왕 10명 선발

전자책 다독왕에 도전하세요!

아카데미하우스, 전자책 다독왕 10명 선발

장성군은 군민들의 독서 생활화와 전자책 이용 활성화를 위해 아카데미하우스 도서관 회원을 대상으로 전자책 다독왕을 선발한다.

이번 행사는 성원정보통신이 주관하는 것으로 선정방법은 오는 27일부터 8월 31일 기간 중 다양한 전자책을 가장 많이 읽는 회원 10명을 선발한다.

전자책 이용방법은 아카데미하우스 홈페이지(www.jsah.net)에 로그인 후 첫 화면 「E-BOOK」을 클릭하거나, ‘전자도서관’ → ‘E-BOOK’ → ‘전자책 보러가기’ 클릭해 원하는 도서를 검색한 후 읽으면 된다.

군은 오는 9월 7일 아카데미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책 다독왕을 발표하고, 10일에는 1등부터 3등까지 10명에게 시상과 소정의 상품도 수여할 계획이다. 1등에게는 PMP(아이리버 W10)를, 2등 2명에게 MP3(아이리버 Mplayer eyes), 3등 7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아카데미 전자책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이번 전자책 다독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회원이 참여해 이번 여름에 독서로 지식도 쌓고 다독왕의 영예도 차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성아카데미하우스는 6만2천여권의 도서와 7천5백여권의 비도서를 소장하고 군민에게 폭넓은 지식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군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강좌를 실시하는 등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