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장성군가족센터’주제로 본격 활동

장성군가족센터(센터장 이정문)에서는 지난 24일 김한종 군수를 비롯한 군민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웰컴 투 장성군가족센터’ 주제로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개강식은 2024년 가족센터의 운영 방향을 안내하는 홍보영상 시청, 올해 다짐을 담은 족자 펼치기 퍼포먼스, 2부는 국립남도국악원과 연계하여 진행되는 가족사랑 국악 공연 ‘앙상블 더류’ 팀의 공연 순으로 진행하였다. 부대행사로 갑진년 기념 SNS이벤트 ‘반가워~용’과 사진 찍기, 신규사업안내, 새해 다짐 느린우체통, 모두가 함께 만드는 가족센터, 나눠~용!, 드려~용! 용용 장터 등 다채롭게 진행되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정문 센터장은 “장성군가족센터는 ‘다양한, 다함께, 다품은‘의 슬로건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장성군의 다양한 모든 가족을 품어, 모든 지역민들과 가족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보급함으로써 장성군 가족들이 행복하게 살아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은 장성군가족센터 홈페이지(http://jangseonggun.liveinkorea.kr또는 http://jsfc.familynet.or.kr)공지사항 및 전화(☎393-542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