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인)은 지난 22일 추석 명절을 맞아 복지관 이용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복지관에 따르면, 복지관에서 함께 어울리고 즐길 수 있는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 약 200명이 참여했다.

행사로는 윷놀이 경기와 송편만들기 체험, 4가지의 미니게임(피칭타겟, 알까기, 투호, 행운뽑기)이 준비되어 다양한 즐길거리와 재미를 더했으며,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여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다.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도 이어졌다. 장성경찰서에서 경찰서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식당 배식봉사를 지원하였으며, 9월 생일자를 위한 생일파티에도 함께 참여해 기쁨을 더했다.

또한, 장성우체국 행복나눔봉사단에서 1,000,000원 상당의 김 세트를 후원하고, 한국전력공사 장성지사에서 온누리상품권 1,000,000원 및 명절 선물세트 20개를, 장성경찰서에서 500,000원을 후원하여 이번 명절행사를 진행하는데 사용되었다.

김종인 관장은 “장성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과 봉사로 인해 풍성한 명절 전야 행사가 되었다.”며 “행사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과 참여해주신 이용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