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1700만원, 이익금 전액 장학기금에 투입
김종석 회장, 함께해준 지역민과 밀알가족에게 진심으로 감사

장성밀알회(회장 김종석) 개최한 “나누go! 베풀go! 하나되go!”를 모토로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밀알사랑포차’가 대박을 냈다.

23일 저녁 시간을 이용해 치른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밀알사랑포차’는 장성읍사무소 앞 ‘행복한밥상’에서 열렸는데 초저녁부터 문전성시를 이뤄 17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밀알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다음 날 마무리까지 회원과 부인회원 등 100여명이 참여했고, 이날 행사를 위해 며칠 전부터 통닭, 김밥, 파전, 닭발, 머릿고기, 계란말이 등의 음식을 준비했는데 모두가 정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면서 “힘들었지만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김종석 회장은 “밀알형제 자매님들의 흘리신 값진 땀방울과 숭고한 헌신, 그리고 지역사회의 밀알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밀알사랑포차가 성황리에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중한 시간을 내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지역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번 행사의 취지에 맞게 수익금을 장학기금에 보태 장학사업을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 “최일선에서 마음쓰며 함께 해준 여성분과 자매님들, 그리고 누구랄 것 없이 바쁜 시간 쪼개고 쪼개어 함께 해준 밀알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미안하고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아 전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