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간 약 7만 5000명 방문

19일부터 시작된 장성 황룡강 홍길동무 꽃길축제는 방문객들에게 봄의 풍성함을 선사하며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 이는 100억 송이 봄꽃과 함께 연계된 명품 야경 코스를 자랑하며, 문화대교 미디어 조명, 용작교 야간조명, 플라워 터널 등이 주요 방문지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었으며, 열기구, 수상 자전거, 전동열차 등의 행사와 함께 봄밤을 수놓은 불꽃놀이로 축제의 낭만과 재미를 한껏 더했다.

지역의 특색과 매력을 전달하는 '남도음식영화토크쇼'와 '남도국악제'도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장성 맛집들이 참여한 향토식당, 푸드트럭, 농특산물 판매장터 등은 문전성시를 이뤄 관객들의 인기를 끌었다.

축제와 함께 홍길동 테마파크도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으며, 가족단위 체험객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 호응을 얻었다.

개막 축하무대에는 남진, 장민호, 홍진영 등이 출연해 분위기를 더했으며, 다비치와 포크 뮤지션 박강수 등이 출연한 봄꽃 힐링 콘서트로 축제의 분위기는 한층 더 고조되었다.

장성군에 따르면, 개막식과 함께 황룡강과 홍길동 테마파크에는 이틀간 약 7만 5000명의 방문객이 찾았다고 한다. 오는 29일까지 이어진 나들이객 맞이기간 동안에도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향토식당, 푸드트럭, 농특산물 판매장터 등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정성껏 준비했다"면서 "나들이객 맞이기간에도 황룡강 100억 송이 봄꽃과 아름다운 야경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개막식날 저녁 공설운동장에는 유명 가수들의 공연을 보기위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개막식날 저녁 공설운동장에는 유명 가수들의 공연을 보기위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