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북이초총동문회 오형석 회장 취임, 신흥수 회장 이임개교 100주년 기념사업 발대식…2022년 면민 화합한마당으로 개최
북이초등학교 총동문회 제4대 신흥수 이임회장(왼쪽), 제5대 오형석 취임회장(오른쪽)

북이초등학교 제5대 총동문회장에 탑솔라 오형석 회장이 취임했다.

북이초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27일 북이초등학교 노령관에서 제4·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또 내년에 있을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을 준비하는 발대식도 함께 가졌다. 이날 탑솔라그룹 오형석 회장(북이초 53회)이 제5대 회장에 취임하고 제4대 신흥수 회장(북이초 35회)은 이임했다.

오 회장은 취임사에서 “북이초등학교 100년 역사상 기록에 남을만한 큰 잔치를 앞두고 총동문회장을 맡게 돼 영광스럽기도 하지만 무한한 책임감을 느끼게 된다”면서 “전임 회장님과 동문들이 세워놓은 전통을 계승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거리, 조양, 만무초등학교를 통합한 북이초등학교 통합총동문회로서 더 많은 동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총동문회를 만들겠다 ▲모교에 기여할 수 있는 총동문회를 만들겠다 ▲다가올 모교 100주년을 기념하는 여러 가지 사업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북이초등학교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은 2022년 4월(미정)경 개최예정이며 100년사 발간 등 소요예산은 2억원으로 예상하고 면민 화합한마당과 병행해 추진할 계획이다.

이태정 기자  myhonam@naver.com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