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과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는 지역언론이 되길...


지역주민과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는 지역언론이 되길...

장성군 5만여 군민과 함께 지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한 장성닷컴신문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눈부신 성장이 거듭 되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를 위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주민의 눈과 귀가 되고, 새로운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지역신문을 창간한 장성닷컴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요즘 우리 농업의 환경은 시장개방에 따른 수입 농산물의 공급과 현대인의 식생활 패턴 변화로 농산물의 수요가 점차 감소하여 우리 농산물의 가격 경쟁력이 시장에서 점차 힘을 잃어가고 있는 현실입니다.

농업이 국민의 먹거리를 책임지며 자연환경을 가꾸는 생명산업이자 환경 산업이라는 것은 누구나 공감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공익적 가치가 큰 농업의 문제는 우리 국민 모두가 해결해야 할 과제이며,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고 농업ㆍ농촌을 지켜 나가는데 각자가 일익을 담당해야 합니다.

이에 농협은 영농자금 지원, 농업인 정책자금 사업 등 농업인 생활 안정을 위한 자금을 지원하고 있고 농산물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감으로서 농업인 소득증대와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농업인과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거듭 장성닷컴신문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항상 지역주민에게 유익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고 가장 가까이에서 더불어 함께 호흡하는 지역언론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희망합니다.

NH농협 장성군지부장 임명택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