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민들에게 눈과 귀가 되어주는 정론지가 되길...


지역민들에게 눈과 귀가 되어주는 정론지가 되길...

장성닷컴신문 재창간과 창간호 발행을 5만 장성군민, 그리고 장성군의회 동료의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군민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지난 15년 동안 열정을 다해주신 장성닷컴신문 이태정 대표에게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요즘 수많은 매체가 온·오프라인에서 뉴스와 정보를 쏟아내고, 인터넷과 SNS 등 미디어의 발달로 지역신문을 둘러싼 환경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장성닷컴신문은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지역민들에게 제공함은 물론, 끊임없는 노력과 발전으로 지역언론의 새 지평을 여는데 소명을 다해 왔습니다.

특히, 각계각층의 다양한 여론을 대변하고, 따끔한 질책과 조언으로 지역을 올바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하는 언론사로서의 역할에도 충실해 왔습니다.

앞으로 지면을 통해서도 지역민들에게 눈과 귀가 되어주는 정론지가 되어주기를 바라며, 끊임없는 변화와 창조적 발전을 통해 지역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신문으로 거듭나시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군민의 편에 서서 민의를 대변하는 장성군의회 의정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재창간과 창간호 발행을 거듭 축하드리며, 장성닷컴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장성군의회의장 김재완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