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 군수, 역동적인 군정 추진 주문

군, 올해 ‘더 좋은 장성'에 올인!
2011년 군정 업무보고회 개최
김양수 군수, 역동적인 군정 추진 주문


김양수 장성군수가 새해 군정 업무보고회에서 ‘더 좋은 장성'을 위해 올 한해 역동적인 군정을 추진해 달라고 주문했다.

김양수 군수는 지난 14일 군청 상황실에서 박기열 부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 및 읍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군정 업무보고를 받으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보고회는 관련 실과별로 7개 그룹으로 나눠 공약사업 29, 신규시책 126, 현안사업 273건 등 총 428건이 보고됐으며, 공약사업과 신규시책을 중심으로 사업계획 보고와 함께 심도있는 질문과 답변이 이어져 실속있는 군정보고회가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축령산 둘레길 자원화 사업, 황룡강변 가족관광 명소 조성, 일자리 공시제, 전통시장․상가 페스티벌 등 문화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내실있는 시책들이 대거 보고돼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지역경쟁력 강화를 위한 장성사과 명품화, 귀농인 육성, 농특산품 오픈마켓 운영지원 등 농촌 신활력 시책과 소외계층을 위한 서민복지 지원 등 주민편의 증진을 위한 알찬 시책들도 보고됐다.

김양수 군수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설정된 사업 목표들에 대해 단순한 업무추진이 아닌 실질적인 군정발전으로 이어져야 한다”며, “2011년을 민선 5기의 사실상의 원년으로 보고, 전 공직자의 역량을 결집해 주민 실익과 역동적인 군정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장성군청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