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서면 주거환경 취약가구, 노후화된 벽지 교체 봉사활동 펼쳐

전라남도의회 김회식 의원
전라남도의회 김회식 의원

전남도의회 김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장성2)은 지난 9월 7일 장성군 삼서면의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삼서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와 함께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는 어려운 이웃의 생활 속 불편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지역에서 15~20여 명으로 대원을 구성해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전라남도의 대표 복지시책사업이다.

김회식 의원은 지난 8월 황룡면 봉사활동에 이어, 이날은 삼서면 지역봉사단과 함께 곰팡이로 얼룩진 벽지를 교체하고 생활 폐기물 수거, 노후 가구 정리, 청소 등을 진행하며 집안 곳곳의 청결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김 의원은 “복지기동대 활동으로 조금이나 도움이 될 수 있어 다행이다”며 “우리 이웃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온정의 마음으로 활동해 주신 복지기동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을 위해 복지기동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지속적인 활동을 약속했다.

김회식 도의원은 지난 7일 장성군 ‘삼서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와 함께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회식 도의원은 지난 7일 장성군 ‘삼서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와 함께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