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맑은, 그리고 아름다운 지역사회 환경 만들터
박현숙 회장 이임

소비자교육중앙회 장성지회 이지연 취임회장(왼쪽)과 김현숙 이임회장(오른쪽)
소비자교육중앙회 장성지회 이지연 취임회장(왼쪽)과 김현숙 이임회장(오른쪽)

소비자교육중앙회 장성지회 제2대 회장에 이지연 전 장성고총동문회장이 취임했다.

(사)소비자교육중앙회 장성지회는 지난 1일 장애인종합복지관 회의실에서 제1-2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초대 박현숙 회장(도의원)이 이임하고 2대 이지연 회장이 취임했다.

이지연 취임회장
이지연 취임회장

이지연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본 회를 이끌어 주신 박현숙 회장님과 송미숙 부회장님을 비롯한 선배 회원님들께 자문을 구하고, 뉴리더 장성 회원들과 잘 단합하여 제2대 슬로건처럼 밝고 맑은, 그리고 아름다운 지역사회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면서 “가정에서, 직장에서, 사회인으로서 인간적 유대를 기초로 한 교육을 통해서 사회문제, 환경문제를 공동의 힘으로 해결해 나가고자 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비자교육중앙회은 1971년 주부들의 재교육에 중점을 두고 사회발전에 앞장서서 봉사하는 여성배출에 힘써 온 전국주부교실중앙회가 2015년 4월 16일자로 「소비자교육중앙회」로 거듭나 교육을 통해 소비생활 영위에 필요한 정보 및 지식 제공으로 급변하는 소비환경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소비자 역량 강화에 힘써 삶의 질 향상과 함께 모든 국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소비환경 조성에 기여하고자 함이 설립 목적이다.

소비자교육중앙회 장성지회는 현재 50여명의 여성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지연 신임회장은 장성고 총동문회 제10대 회장을 지낸 바 있고, 제20기 민주평통장성군협의회자문위원,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광주지역협의회 장성지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고, 현재 세종기획 대표다.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