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터뷰
차장곤 축협장 당선자 “조합원과 함께 더 큰 축협 만들 터”

3월 13일 실시한 장성축협장 선거에서 4선에 도전하는 차장곤 후보가 당선됐다.

장성축산업협동조합장 선거는 총선거인수 998명 중 937명(93.9%)이 투표에 참여해 장성군 9개 조합 중에서 가장 높은 투표율을 보였다. 기호1번 차장곤 후보가 518(55.28%)표, 기호2번 박성규 후보가 417표(44.5%)를 얻어 차후보가 박 후보를 101표차로 따돌리고 4선 고지에 무난히 입성했다.

차장곤 당선자는 “봉사 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 번 주셔서 감사하다.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후보님에게도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당선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선거와 관련한 모든 것을 잊고 조합원님 모두와 함께 손을 맞잡고 화합하여 조합 발전을 위해 본연의 임무를 완수하는데 노력하겠다. 선거공약을 성실히 추진하고, 오로지 장성축협 조합원에 의한 조합원을 위한 사업 추진 및 각종 실익 사업과 지원 사업을 전개하여 조합원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 하겠다. 모든 사업은 조합원님만을 바라보고 추진할 것을 약속한다. 조합원과 함께 더 큰 축협을 만들겠다”고 다짐하면서 “저와 함께 손을 잡고 동행 해 주실 것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차장곤 장성축협장 당선자가 장성군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당선증을 받고 있다.

이태정 편집국장  newsing@chol.com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태정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