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과 상생하는 행복금융을 경영방침으로…

장성신협(이사장 전청옥)이 신협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가 개최한 ‘광주전남신협 사업평가 및 2019년 사업설명회’에서 광주전남 경영평가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신협중앙회 광주전남 지역본부는 20일 광주 웨딩그룹 위더스 그랜드볼룸홀에서 2018년 광주전남 신협 사업평가 및 2019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김윤식 신협중앙회장과 광주전남 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이사장 및 실무책임자등 19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이날은 광주전남신협 경영평가 시상식이 함께 열렸으며, 신협의 경영평가 대상은 신협중앙회 핵심성과지표 중 수익성향상, 건전성제고, 사회공헌활동 등 종합점수 1위에 한하여 조합에 부여하는 상이다.

전청옥 이사장은 “취임 이 후 제일 값진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하고 “장성신협 5천여 조합원들의 관심과 성원, 직원들의 노력 및 항상 응원해주신 광주전남지역 이사장들과 실무책임자들에게 이 자리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상을 수상한 장성신협은 신협중앙회 홍보대상 공모전에서도 다양한 SNS활동을 통해 전국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전국 888여개의 신협 중 경영평가 전국 8위라는 큰 성과를 직원들의 노력으로 이루어 내었다.

또한 28년 연속 흑자경영을 이어왔다. 이에 대해 장성신협 전청옥 이사장과 김환수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일동은 “‘감동,친절,나눔과 평생어부바 장성신협’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조합원을 위한 보다 나은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위해 조합원들과 상생하는 행복금융을 경영방침으로 삼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면서 신협의 르네상스를 일으키며 지역민들과 함께 동행하는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