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독서의 달 행사 운영

장성공공도서관(관장 김점수)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책 한잔 어때?’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통합자료실에서는 서명에 ‘노랑’이 들어가거나 ‘노란색 표지’ 도서를 전시하는 〈Yellow City 장성-노란 책 도서전시〉가 한 달 동안 열리고, 깜짝 선물이 포함된 책 꾸러미 서비스인 〈럭키백 대출서비스〉, 대출정지 기간 없이 책을 빌릴 수 있는 〈도서연체 클린데이〉와 〈과월호 잡지 나눔〉, 〈라이브러리 스타트 북 목록 배부〉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9월 15일(토)에는 ‘오늘 하루, 도서관에서 놀자!’ 행사를 개최한다.

〈페이스 페인팅〉, 〈비누 클레이〉, 〈BOOK적 BOOK적 팝콘 나누기〉, 〈책 읽어주세요!〉, 〈전래놀이 한마당〉, 〈포토존에서 내가 주인공〉, 〈STAR BOOKS 도서관 일일카페〉 체험행사를 마련해 도서관을 찾는 이들에게 책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날 행사는 당일 선착순 접수로 참여할 수 있으며 모두 무료로 운영된다.

이 외에도 9월 19일에는 해와 달이 된 오누이 〈어린이 뮤지컬〉을 공연하고, 9월 20일에는 장성공공도서관 2018년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거짓말 경연대회’ 이지훈 저자를 초청해 〈작가 초청 강연회〉를 실시한다.

독서의 달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성공공도서관(☎ 061-399~162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