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재광장성군향우회 정회걸 회장 취임박승현 회장 이임
정회걸 취임회장

재광장성군향우회 제9대 회장에 삼서면출신 정회걸 (주)탑인프라 회장이 취임했다.

재광장성군향우회는 지난 5일 광주 모 웨딩홀에서 200여명의 향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제8·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제8대 박승현 회장이 이임하고 정회걸 회장이 취임했다.

취임하는 정회걸 회장은 취임사에서 “선대 향우님들이 이뤄놓은 든든한 조직과 뜻있는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계승·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고, “고향을 지키고 있는 선후배님들의 헌신적인 고향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최대한의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또 “장성향우회는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면 편안한 선후배간의 친목과 사교의 장으로, 개인주의가 심회되는 현실에도 서로 에게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정겨운 장으로 만들고 고향 발전을 위해서는 늘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향우회가 되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정 회장은 1959년 삼서면 출생으로 조선대를 졸업하고 전남대 산업대학원을 졸업했다. 2016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가입하여 조선대, 전남대, 광주과학기술원에 발전기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하게 펼쳤다. 대통령표창 3회, 사회발전 국민포장, 광주세무서장 표창, 장성군민의 상 수상, 2000만불 수출탑 수상, 동탑산업훈장 수상 등 경력이 있다. 현재는 (주)탑인프라 대표이사 겸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에는 장성지역 이개호 국회의원, 최경환(서삼)·김경진(삼서) 국회의원, 유두석 군수, 차상현 군의회의장을 비롯해서 장성 관내 다수 기관장, 군청 실국장·과장·면장 등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9대 정회걸 취임회장 부부(왼쪽)와 제8대 박승현 이임회장 부부
제9대 집행부

이태정 편집국장  newsing@chol.com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태정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