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농협, 황룡강변 환경정화활동 ‘지역사랑 실천’

농협장성군지부(지부장 이기선)와 농협장성군연합공조회(회장 조기원)는 지난달 28일 농협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노란꽃잔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황룡강변 환경정화 봉사활동과 농협 정체성 확립을 위한 협동상생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황룡강변 환경정화 봉사활동은 ‘2019 장성황룡강 노란꽃잔치’를 앞두고 황룡강을 깨끗이 하자는 취지에서 실시되었다.

농협임직원은 4개 팀으로 나누어 제1황룡교부터 TMO사거리까지 강변과 도로 주위의 쓰레기 줍기 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농협임직원들은 황룡농협 대회의실에서 농협구례교육원 송남근 교수의‘농협 新경영이론의 이해와 실천방안’을 주제로 시대에 맞는 농협의 변화를 위한 협동상생교육을 진행했다.

농협장성군연합공조회 조기원 회장은“휴일에도 불구하고 황룡강변 환경정화활동과 협동상생교육에 참여해준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장성의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한 황룡강 노란꽃잔치의 성공을 위해 농협임직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장성군지부 이기선 지부장은“노란꽃잔치의 성공개최를 위해 자발적으로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 주신 농협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농협의 새로운 경영이론을 현장에서 실천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농협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장성닷컴  newsing@chol.com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성닷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