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공공도서관(관장 김점수)에서 오는 26일 오후 ‘희망 전남교육 명예대사 국악인 박애리와 함께하는 우리가락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장성공공도서관이 지역민 정서함양에 기여하고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토크콘서트는 명창 박애리가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우리가락‘이라는 주제로 90분간 펼쳐진다. 콘서트는 지역민 250여명이 참석하여 오후 1시 30분에 시작되며 전 좌석 무료,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장성공공도서관 관장 김점수는 “무더운 여름 가족들과 함께 국악인 박애리씨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우리가락을 들으시며 힐링 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들께서 보다 가까이에서 문화예술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토크 콘서트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061)399-161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장성공공도서관은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저학력·비문해자를 위한 마을로 찾아가는 한글학당 운영,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175개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3·1운동 100주년 기념 무궁화 동산 조성, 시설 안전관리 및 이용환경 개선을 위한 내부벽체 보수공사 등 행복한 미래를 창조하는 도서관 구현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