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행복한 봉사’ 다짐, 이춘순 회장 이임

장성여성라이온스클럽 제 19대 회장에 취임하는 김채림 신임 회장이 선서를 하고 있다.

장성여성라이온스클럽 19대 회장에 김채림L(라이온)이 취임했다.

장성여성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6일 장성군공공도서관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 및 사회단체장을 비롯해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대 이춘순 회장 이임과 제19대 김채림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더불어 행복한 봉사’라는 주제로 취임한 김채림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봉사를 받는 분들이나, 봉사를 하는 분들이 함께 행복하자는 의미를 담아 주제를 정했다”면서 “내가 당신을 도와주면 당신은 나 때문에 행복해 질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당신 때문에 두 배로 더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있어 행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여성라이온스 클럽은 매년 추진해 온 장학사업 일환으로 관내 우수학생 3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편, 장성여성라이온스클럽은 2001년 장성라이온스클럽을 스폰서 클럽으로 출발해 현재 42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역대회장은 초대회장 김옥순L을 시작으로 김옥L, 최현자L, 김명자L, 김선숙L, 김금옥L, 이기숙L, 이춘순L으로 이어져 이날 김채림L에 이르렀다.

창립 18년째를 맞이하는 동안 매년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 지원, 어려운 이웃에게 기금전달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태풍루사 피해지역 봉사, 불우이웃 6세대 결연 생필품전달, 삼성SDI후원 무료개안수술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날 후원받은 쌀 300kg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제19대 회장단
이춘순 이임회장이 장학금을 전달하고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이임사를 하고 있는 이춘순 이임회장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