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닷컴TV 축제이야기
장성황룡강(洪)길동무꽃길축제 ‘성황’6월9일까지 꽃길 나들이객 맞이기간 운영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황룡강 꽃길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황룡강 꽃길축제가 성황을 이룬 것은 20년 역사의 장성 홍길동 축제에 새로운 컨텐츠인 ‘황룡강 꽃길’이 더해진 점과 황룡강 일원에 조성된 약 5만 평 규모의 꽃길이 축제 기간에 맞춰 만개한 점, 그리고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 점을 꼽을 수 있다고 장성군은 밝혔다.

장성군은 황룡강의 꽃이 6월까지 만개할 것으로 보고 오는 6월9일까지 나들이객 맞이기간을 운영한다. 옐로우마켓(토/일요일)과 버스킹 공연(일요일)이 펼쳐지며, 시설점검 및 안내소 운영도 이어진다.

또 맞이기간 동안 장성군은 2차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황룡강 꽃길이나 홍길동 테마파크를 방문해 ‘홍길동 포즈’로 사진을 찍은 뒤 응모하면 된다. 장성군은 2차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40명을 선정, 치킨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6월28일 장성군 블로그 및 SNS에 게시되며, 이벤트 응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성군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yellowcity-j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닷컴  newsing@chol.com

<저작권자 © 장성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성닷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웃자 2019-06-08 01:58:29

    그냥 미스트롯 송가인보러 모인 사람들일뿐 ㅋㅋㅋ 역시나 진부한축제일뿐....비싼 연예인초정에예산쓰는것보단 차라리 상금걸고 투명하게 축제아이디어를 공모받으면 공뭔들보다 훨씬 창의적인 결과물이 나올것이네요~   삭제

    Back to Top